카테고리 없음

잠스트 무릎 보호대 ZK-7

ssunghooni 2022. 1. 25. 23:03

평소 취미활동으로 농구를 즐겨하는데 최근에 무리를 했는지 무릎 바깥쪽에 통증이 있었어요. 약국에서 구매한 보호대 착용했는데 뭔가 불편하더라고요. 그러다 지인 추천으로 잠스트 무릎 보호대 ZK-7 구매했는데요. 테이핑은 번거롭고 기존 보호대는 두꺼워서 불편했던 부분이 사라졌어요. 그리고 옷 속이나 바깥으로 자유롭게 착용이 가능해서 상황에 맞게 착용하면 되더라고요. 또 갑자기 보호대를 벗어야 하는 경우에 난감한 경우가 있는데요. 잠스트 무릎 보호대는 풀 오픈 타입으로 신발을 신고서도 무릎 보호대 탈착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풀 오픈 타입으로 간편한 착용이 가능

무플 아랫부분을 오픈할 수 있는 디자인을 채용하여 착용이 간편하며 개인차가 큰 종아리와 굵기 모양에 정확한 피팅이 가능해요. 처음에는 매번 찍찍이 붙였다 때는 게 불편할 줄 알았는데 웬걸 오히려 지금은 풀 오픈 타입이 아니면 너무 불편했겠다 싶은 상황이 있더라고요.

액티브 경량 가드로 자유 흔들림 억제

무릎 측면에는 무릎의 좌우 흔들림을 억제하고 자유롭게 무릎을 구부릴 수 있도록 설계된 액티브 경량 가드가 탑재되어 있어요. 확실히 액티브 경량 가드가 있어서 운동하다가 턴을 하거나 무릎을 자유롭게 구부릴 수 있더라고요.

3주간 사용하면서 느낀 객관적인 평가

처음 구매해서 1주일쯤 지나서 착용하고 농구를 했는데요. 1시간 30분 정도 뛸 때까지는 괜찮다가 다시 통증이 오더라고요. 그러다가 2주 차쯤에는 더 짱짱하게 착용했더니 통증 없이 농구 경기를 마쳤어요. 이 제품이 후기에도 많이 나온 것처럼 단기간에 효과 보기 좋은 제품이더라고요. 한 가지 팁은 사이즈가 좀 작아서 한 치수 크게 사는 것을 추천드려요. 간혹 보호대를 너무 자주 오래 착용하면 근육이 제 기능을 못한다는 소리도 있어서 운동할 때만 착용하는데요. 분명히 가격대가 있긴 하지만 들어갈 병원비 생각하면 보호대 착용하는 것이 더 합리적이게 느껴지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