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익스트림 블랙마카 1600, 120정 1개

ssunghooni 2022. 1. 26. 23:12

익스트림 블랙마카 1600 남자한테 효과가 좋다고 해서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요. 배송은 일주일이 넘게 걸렸지만 포장도 엄청 깔끔하고 꼼꼼하게 잘 되어있는 게 너무 좋았어요. 성분 구성에 대한 표기가 자세하게 잘 나와있어 믿고 복용하기 좋더라고요. 성분 구성을 보니까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함량이 비교하기가 무색할 정도로 엄청 높더라고요. 그리고 밀봉이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안에 구성 내용물의 변질을 걱정할 일이 없게 되어 있었고요. 

 

일반 과채 식품, 흑마늘 섭취용+유통기한까지 완벽한 익스트림 블랙마카 1600

기능성이 없는 일반 과일 야채 식품 유형이라서, 즉 그냥 식품인데 특별한 기능을 기대하기보다는 제가 쌩 마늘을 전혀 못 먹는 초등학생 입맛이라서 흑마늘 먹는 용도로 그냥 여름에 너무 더워서 입맛이 없을 때 종합비타민이랑 먹으면 딱 좋더라고요.

 

풍부한 함량, 합리적 가격, 황금비율

블랙마카 100% 익스트림한 힘의 원천으로 블랙마카가 1616mg 함유되어 있어서 식약처에서 허용한 최대 수치를 배합한 제품입니다. 거기에 흑마늘 400mg, 야관문 200mg을 황금비율로 배합하여 활력을 극대화했어요. 전문적인 설계로 선별한 7종 다수의 원료 테스트, 배합 테스트를 통해 선별된 활력 부스터 7종을 첨가됐어요.

 

50일 복용해 본 객관적인 평가

블랙마카가 남자한테 좋다고 해서 찾고 있었는데 분말형은 먹기 힘들어서 가격도 나쁘지 않고 함유량도 높아서 구매해 봤습니다.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어하고 체력이 부족해 스트레스도 심했는데 블랙마카 먹고 좋아져서 확실히 잘 구매 잘 했다 싶네요. 50일 정도 먹었는데 그동안 홍삼, 흑마늘 먹던 것보다 훨씬 더 힘이 나는 것 같습니다. 블랙마카뿐만 아니라 다른 성분도 들어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여자한테도 좋다고 하는데 와이프한테도 추천해서 효과를 지켜보려고 합니다. 향은 한약 냄새 비슷한데 알약 형태라 먹기 편하고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구매하고 만족 중입니다. 아침에 일어날 때 정말 확실히 달라짐을 느껴요. 다 먹고 또또 재주문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