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샤오미 스마트 에어프라이어 MAF02 혼합색상

ssunghooni 2022. 1. 24. 23:58

샤오미 스마트 에어프라이어 MAF02는 디자인이 어디에 배치해도 어울리는 고급스럽고 깔끔한 화이트 톤이에요.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한번 놀라고 화력이 강해서 두 번 놀랐어요. 그리고 스마트하는 이름이 붙은 만큼 앱으로 화력이나 시간 등 조절이 가능해서 굳이 에어프라이어를 직접 조작하러 가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이 있어요. 조리가 끝나면 알림이 떠서 다른 일 하다가 가서 확인도 가능해요. 추가 구성품으로 주는 그릴도 하나같이 오는데 단을 분리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더 많은 음식을 조리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24시간 예약 조리 지원으로 원하는 시간에 요리가 저절로 완성

아침 출근시간에 준비하기도 바쁜데 요리까지 하기 힘든 경험들 있잖아요. 그래서 대충 빵이나 간편식 먹고 출근하게 되는데요. 샤오미 스마트 에어프라이어 사면서 그런 것들이 많이 없어졌어요. 왜냐면 음식을 에어프라이어에 자기 전에 미리 넣어두고,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돌아가도록 설정하면 따뜻한 음식을 바로 먹고 출근이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시간 타이머 설정뿐만 아니라 긴 조리시간과 넓은 조리 온도 범위로 더 다양한 음식 조리까지 가능해요.

집에 아이가 있을 때 에어프라이어 돌리면 연기가 많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기름 튈 걱정이나 연기 걱정할 필요가 없이 맛있는 저지방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360도 내부 열풍 순환을 통해서 요리 재료의 기름을 쏙 빼고 열풍 순환으로 모든 방향에서 재료의 기름을 골고루 제거하여 기름기 제로로 느끼함 없는 조리가 가능해요.

3주 사용하고 적어보는 객관적인 후기

바스켓이 좀 뻑뻑한 편인데, 생각보다 소음이 거의 없어서 일단 만족입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에어프라이어는 그 윙윙 모터 돌아가는 소리? 그게 너무 커서 불편했거든요. 그리고 열선 밑에는 안전 네트 망이 있어서 더욱 안전하고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한 점도 좋았어요. 그 밖에도 여러 스마트 기능들이 많이 있지만 수동모드로 간단히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대단히 만족하며 쓰고 있어요. 혹시나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하려고 이것저것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저는 처음 사용하는 에어프라이어로 샤오미 스마트 MAF02 제품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