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보본 풀 스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오븐 23L

ssunghooni 2022. 1. 23. 21:50

보본 풀 스테인리스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오븐 23L는 처음에 세척하느라 에어프라이어를 공회전시키고, 상부 하부 열선 닦는데, 검정 때가 묻어 나와 조금 당황했지만, 2회 정도 반복 반복하니 묻어나는 거 없이, 깨끗해서 애벌 처리 쉽게 끝냈어요. 기타 집기들에서는 연마제가 거의 나오지 않아 세척의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내부 공간도 큼직해서, 생선 한 마리가 머리에 꼬리까지 통으로 넣어 구워도 거뜬한 제품이에요.

안심할 수 있는 스테인리스 소재의 보본 풀 스테인리스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오븐 23L

보본 에어프라이어는 안전 인증을 완료한 안전한 스테인리스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스테인리스 제품의 특징 중 하나인 세척이 용이한 장점이 있어요.

 

다이얼 방식과 넓어진 유리창으로 빠른 요리 상태 확인

기존 에어프라이어 제품과는 달리 요리 진행 상황과 조리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음식이 익었나 에어프라이어를 열고 닫고를 반복하고 작은 조리 확인 창 앞에서 한참을 쳐다볼 필요가 없어요. 보본 풀 스테인리스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는 베젤을 최소화한 디자인으로 유리창의 너비가 확 넓어져 요리 상태를 빠르게 확인 가능해요.

 

구입 후 각종 요리를 해보고 나서 느낀 객관적인 평가

결론은 아날로그 감성에 디지털 표시를 원하는 제품 중에서 가성비가 좋은 에어프라이어라는 생각이 들어요. 여러 후기에서 도어 부분 들뜸 현상에 대해 걱정하셨는데 다행히 저는 제품에 그런 문제는 없었어요. 그리고 열선 부분 검은색 계속해서 묻어 나오는 부분은 전체적으로 닦아내고 처음 한번 오븐기 15분 정도 작동하고 식은 후에 닦아주면 더 이상 나오지 않더라고요. 한 가지 아쉬웠던 부분은 전선 길이가 짧아서 멀티탭이 거의 필수로 필요해요. 열전달도 좋아서 주로 저는 피자를 만들어서 먹었는데요. 부엌에 있는 시간을 줄여주고 투명창으로 조리과정까지 보여주니 요리하는데 걱정이 없어요. 그리고 보본 풀 스테인리스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는 소음이 없어요. 지금 작동을 하고 있는 건가 의심될 정도로 소음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