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램프쿡 자동 회전냄비 HS-0010

ssunghooni 2022. 1. 26. 22:46

램프쿡 자동 회전냄비 HS-0010는 조리법에 대한 인식을 돌려 버리는 냄비인데요. 기존의 조리법은 굽고, 끓이고, 조리고, 볶고, 튀기고, 쑤시고, 데치고 이런 조리들이 램프쿡 냄비의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돌아가면서 요리가 되는데요. 사실 아들이 태어나기 전에는 이런 냄비가 있는지도 몰랐는데요. 아이가 태어나면서 집에서 요리하는 시간이 너무 부족하더라고요. 아기 이유식 만들기도 벅차서.. 그런데 매번 배달음식만 시켜서 먹을 순 없어서 조리를 좀 쉽게할 수 있는 제품이 뭐가 있을까 알아보다가 램프쿡 자동 회전냄비를 구매했어요.

 

통주물로 제작된 만능 자동 조리기구 램프쿡 회전냄비 HS-0010

통주물이란건 제조 방법을 지칭하는데 틀에 녹인 금속을 부어서 만들었다는 거죠. 이런 통주물로 만든 램프쿡으로 인해서 다양한 요리를 사용하더라도 내구성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주로 삼겹살을 구워 먹고 볶음밥도 자주 하고 아이들 먹는 짜장도 한답니다.

 

원터치 자동회전봉, 보조커버 장착과 기름배출구 탑재

자동회전봉이 있어서 원터치로 쉽게 회전봉을 최전시키며 재료를 골고루 뒤집어줘서 정말 간편해요. 그리고 메인 커버를 열지 않아도 보조 커버가 있어서 조리 시 부족한 수분이나 육즙을 보전할 수 있어요. 또 삼겹살을 구우면 나오는 기름을 따로 배출하는 기름 배출구가 있어서 담백하게 먹을 수 있어요.

 

두 달 사용하면서 느낀 객관적인 평가

한 줄로 얘기하면 집에 이모님 한 분 추가요^^ 혼자 애들 보면서 식사 준비하느라 손이 열 개라도 모자란데 고기 굽는 손이라도 덜어보려고 구매했는데 결과는 대성공입니다. 적당한 크기로 썬 생고기를 넣고 가스 불만 켜면 저는 다른 일 봐도 알아서 구워집니다. 기름 배출구로 기름까지 쫙 빠져주니 금상첨화에요. 세척은 뚜껑 손잡이(모터가 있는 부분)만 빼서 식기세척기 돌리니 꺠끗이 씻어져요. 식기세척기까지 사용이 가능해서 설거지까지 완벽해요. 그리고 교체용 부품도 포함되어 있어서 좋고 덕분에 식사 준비가 한결 수월해졌습니다..!! 그리고 일주일에 2-3번씩 사용하고 쓸 때마다 식기세척기 돌렸는데 코딩이 벗겨지거나 눌어붙는 현상 없이 짱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