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라이프썸 핸디형 무선 충전 청소기 2세대(LFS-HA17)

ssunghooni 2022. 1. 23. 22:18

라이프 썸 핸디형 무선 청소기 2세대는 대부분 가정집에서 로봇청소기나 일반 청소기 보유하고 있을 텐데요. 몸집이 큰 청소기들은 한번 켜면 뭔가 전체적인 청소를 해야 할 것 같은데요. 라이프 썸 핸디형 무선 청소기는 뭔가 바로 간편하게 청소하기에 적합한 청소기에요. 특히 집에 아이가 있는 집에는 정말 도움이 많이 된다고 생각해요. 애들 과자 같은 거 흘렸을 때 바로바로 청소하기에 좋거든요. 시골에 계신 저희 부모님께도 선물해 드렸는데 창문 틈에 벌레들 죽어 있는 거 청소할 때 사용하신다고 하더라고요.

 

무선 충전 기능을 장착한 30분의 긴 사용 시간을 가진 무선 핸디형 청소기

자주 충전할 필요 없는 고효율 배터리를 내장하여 라이프썸 청소기 1세대 기준 10분 연장되었어요. 실제로 사용해 보면 사실 핸디형 청소기를 30분까지 사용할 일이 없잖아요. 그런데도 다른 제품들 보면 10분 정도 쓰면 꺼져서 애매하게 청소 마무리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최대 30분까지 사용이 가능해서 안심되더라고요.

 

청소기 후면에 미세먼지 필터 장착하여 안심하고 사용

청소기를 작동하면 입구에서 빨아들이고 제품 뒤로 바람이 나가는데요. 청소기 후면으로 유해 먼지가 나올까 봐 걱정될 수 있는데 고성능 필터가 미세 먼지를 잡아주기 때문에 안심해서 사용이 가능해요. 0.3 마이크론의 먼지 입자를 99.5%까지 잡아준 필터로서 흡입한 미세먼지가 다시 실내 공기로 배출되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어요.

 

한 달 넘게 사용해 본 후 객관적인 평가

한 달 넘게 사용해 보니 결론은 너무 편하고 좋아요. 제품 구매할 때부터 소음이 약간 거슬렸는데 사용하다 보니 그렇게 심한 편은 아니라 괜찮아요. 남편이 첨에는 흡입력이 어쩌고 뭐 입구가 작아서 어쩌고 하더니 지금은 다 필요 없고 너무 간편하고 가볍고 혼자 이리저리 막 들고 다니며 알아서 소파 모서리며 다 청소하네요. 자본주의 순기능 너무 좋아요.


바닥에 머리카락 알아서 청소하고 아기 매트 위에 잘 보이는 부스러기 한방에 해결 가능하니 정말 안 쓸 수가 없죠. 그리고 제품 설명에 나와 있는 것처럼 충전시간 대비 사용시간이 생각보다 길어요 시간 체크는 안 했지만 체감상 부족하다고 느낀 적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