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디디오랩 더블히팅 에어프라이어 14L

ssunghooni 2022. 1. 25. 00:48

디디오랩 더블히팅 에어프라이어 장바구니에 담아 놓고 고민만 한 게 벌써 몇 개월이었어요. 왜냐면 기존에 사용하던 에어프라이어가 있었는데 바스켓형으로 쓰다가 코팅까지 벗겨져서 버렸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그런 걱정 없는 제품으로 잘 골라서 사자고 해서 찾아본 게 디디오랩 더블히팅 에어프라이어예요. 그럼 무엇 때문에 망설였느냐? 바로 가격이에요. 가격이 제가 쓰던 에어프라이어보다는 상당히 비싸더라고요, 그러다가 친구가 구매한다고 해서 저도 반쯤 충동적으로 사게 됐는데요. 결론은 완전 만족입니다.

 

자동 회전 로티세리 기능과 전면 윈도우를 갖춘 디디오랩

꼬치구이, 통 삼겹살, 통닭구이 등 360도 자동 회전 로티세리를 갖췄기 때문에 시간에 맞춰서 일일이 뒤집을 필요가 없이 통구이 요리에 최적화되어 있어요. 그리고 기존에 제가 사용하던 에어프라이어는 전자레인지처럼 내부를 볼 수 없어서 답답했었는데요.  디디오랩 더블히팅은 내부 조리 과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전면 글라스 윈도우와 내부 조명을 갖추고 있어요.

 

14L 대용량을 갖춰서 한 번에 2가지 요리도 동시에 가능

보통 에어프라이어는 고기 1덩어리 정도가 겨우 들어가는 공간이 다인데요. 더블히팅 에어프라이어 기능으로 칸을 나눠서 고기 4덩이리가 들어가도 넉넉한 공간으로 여유롭게 조리가 가능해요. 집이나 집에 친구들이 놀러 왔을 때 문제없이 요리가 가능합니다.

두 달 실사용하면서 느낀 객관적인 평가

내부가 올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어서 환경호르몬. 유해 물질 발생 위험이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스테인리스 강추!!  스테인리스라 연마제를 닦아주고 나서 세척하고 사용했고. 연마 제도 조금밖에 묻어 나오지 않았어요. 상. 하부 열선이 있는 더블히팅 기능이 있어서 기존 에어프라이어보다 화력이 좋고 음식을 골고루 익힐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손쉽게 모든 요리가 가능하고 완성된 후의 맛과 비주얼로 눈과 입이 즐겁네요. 제품 내부에 스크래치가 있는 상태로 배송되었어요. 박스도 파손되어 배송 왔고요. 디디오랩 고객센터는 아예 전화 연결도 안 되고  있는 건지 의문이 드네요.
이런 부분은 좀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교환하기 번거로워서 그냥 사용하기로 했어요. 블랙 색상이 주문량이 많아서 현재 일시 품절인듯하네요. 에어프라이어 구매하시려면 디디오랩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