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글램팜 플랫 매직기 GP201

ssunghooni 2022. 1. 25. 23:25

글램팜 플랫 매직기는 고급진 열판과 온도 조절로 미용실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바쁜 현대인들이 아침에 출근하느라 시간을 1초라도 아껴야 하는데 글램팜 플랫 매직기는 빠른 온도 상승으로 필요할 때 켜면 금방 사용할 수 있어요. 평소 과소비를 하지 않는 저인데, 이 제품은 헤어디자이너나 유튜버들도 많이 사용하는 필수템으로 글램팜을 갖고 있어서 꼭 사고 싶었는데요. 비싼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망설이다가 마침 사용하던 고데기도 고장 나서 큰마음 먹고 구매했어요.

 

힐링스톤으로 모발의 손상을 보호

힐링스톤을 함유한 특수 세라믹 코팅 발열판으로 상하로 움직이는 쿠션 기능을 적용하여 모발을 보호하고 손상을 최소화합니다. 거기에 11단계 온도 조절로 모발의 상태에 따라 고데기를 사용할 수 있어요. 평소에 고데기를 화장하기 전에 켜두는 습관이 있었는데 글램팜 플랫 매직 고데기 쓰면서부터 잠깐 켜놔도 온도 상승이 빠르게 되다 보니 이런 습관이 자연스럽게 없어졌어요.

 

3D 360도 스위블 코드로 자연스러운 스타일링

코드선이 360도 모든 방향으로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가능하여 스타일링 하는데 방해가 되지 않아요. 1시간 동안 미사용 시 슬립모드로 들어가요. 혹시나 잊고 전원을 끄지 않았을 경우에도 문제가 없어요. 함께 동봉된 매직기 키캡을 사용하면 열판의 뜨거움을 보호할 수 있어요.

 

3달 사용하면서 겪어본 객관적인 평가

한두 푼 하는 가격이 아니다 보니까 몇 달을 고민하고 샀는데, 왜 이제야 샀는지 오히려 늦게 산 걸 후회하고 있어요. 10도 단위 온도조절, 1시간 미사용 시 자동 오프 기능이 있어서 혹시나 고데기 끄고 나가는 걸 깜빡해도 걱정 없어요. 가격이 비싼 만큼 코드 길이 묶어주는 타이 등의 디테일한 부분도 좋았어요. 혹시나 고데기 구매 고민하신다면 저가 제품 사서 머리 상하고 후회하는 것보다는 처음부터 가격이 좀 나가더라도 글램팜 플랫 고데기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혹시나 궁금하실까 봐 말씀드리면 웨이브 안 하고 스테이트만 하는 사람도 정말 만족하실 거예요.